마음의 빛을 밝히는 따뜻한 여운이 남는 그림책
minbeom8310 2025/04/20 02:52
minbeom8310님을
차단하시겠습니까?
차단하면 사용자의 모든 글을
볼 수 없습니다.
- 별에게
- 안녕달
- 15,120원 (10%↓
840) - 2025-03-25
: 36,010
#서평도서 『별에게』 📚
⭐ ‘아빠 나도 별 키우고 싶어요!‘
🐤 아이와 함께 읽은 후 이 말을 듣자마자 어릴 적 학교 앞에서 팔던 노란 병아리가 생각났다.
😭 500원 주고 박스에 담아와 애지중지 병아리를 키웠지만, 귀엽고 샛노란 병아리는 곧 내 옆을 떠났고 한동안 힘들어했던 기억이 난다.
🌕 아이와 엄마가 소중히 여겼던 별도 결국 달이 되어 하늘로 올라갔다.
📘 『별에게』 는 우리에게 다가온 소중한 인연들을 반짝이는 별에 비유하며, 사랑하는 마음이 점점 커지듯 별의 크기도 점점 커지지만, 모든 것은 영원할 수는 없다고 말한다.
✨ 하지만, 별은 하늘의 달이 되어 올라가 헤어지더라도 여전히 호숫가에 밝게 비친 빛으로 여전히 곁에 머문다는 것을 알려준다. 🎆
우리에게 다가온 모든 것들이 그러하듯 만남과 이별이 반복되지만, 좋은 기억은 영원히 빛이 되어 마음속 깊은 곳에 남는 것처럼 별이 떠난 자리에도 그 빛과 온기는 여전하다.
❤️ 책을 다 읽고 사랑하고 소중한 모든 존재는 언젠가 달이 되어 떠날 수 있지만 마음속 깊은 곳에서 함께한다는 것을 아이에게 따뜻하게 알려줄 수 있어 좋았다.
👍 이 책의 그림은 글과 함께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아 끈다. 보통의 삽화는 글에 대한 보충 설명으로 넣지만, 마치 내가 주인공이 되어 보고 싶은 곳을 어디든 볼 수 있도록 주변을 섬세하게 표현한 그림만 따로 보아도 좋을 만큼 책을 읽는 또 하나의 재미로 다가왔다.💯
🌟 ’별아, 우리한테 와 줘서 고마워.‘ 🌕
🍀 헤어짐은 상실이 아닌 또 하나의 성장 과정으로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했던 시간은 결코, 사라지지 않고 빛나는 기억이 되어 우리 곁에 오래 머문다는 것을 알려주며, 따뜻한 마음의 여운을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느끼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바입니다.
@changbi_insta (창비)로부터 도서만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였습니다.
🎉 독보적인 상상력과 따뜻한 감성으로 사랑받아 온 안녕달 작가의 창작 10주년을 빛내는 그림책이다.
별에게
안녕달 글. 그림
225x275mm
양장본, 64쪽, 16800원, 2025년
#별에게 #안녕달 글.그림 #창비 #안녕달그림책 #창작 #10주년 #별 #달 #따뜻한 #감성 #만남 #이별 #성장 #사랑 #빛 #마음 #병아리 #섬세한 #그림 #또하나의재미 #추천그림책 #서평 #책육아 #독서 #그림책 #책스타그램
PC버전에서 작성한 글은 PC에서만 수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