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해안선 자동차 여행
강구 지음 / 아임스토리 / 2025년 3월
평점 :
이 도서는 협찬받아 주관적으로 작성되었습니다.

♡해안선 자동차 여행♡
요즘같이 따뜻한 봄날~ 여행을 가고싶어지는 계절이예요. 이 책을 보면.. 더더욱 여행을 가고싶어져요. 주말에 아빠 생신 기념으로 춘천 나들이 했는데~ 간만에 바람 쐬고~ 삼악산 호수 케이블카도 타고 경치도 좋고 날씨도 좋고 너무 좋더라고요♡ 여행은 정말 우리에게 많은 것들을 주는 것 같아요. 특히나 저는 산보다는 바다를 더 좋아하는 편인데 "해안선 자동차 여행"이라니!! 너무 낭만적이예요.
이 책은 서해, 남해, 동해를 따라 3,000km를 달리며 기록한 여정이예요. 45년을 함께한 친구와~ 후배와의 여행이라니!!! 저도 꼭 어릴적 친구들과 드라이브 여행을 가고싶어요^^ 173개의 항구와 포구, 81개의 해변과 해수욕장- 지역별 축제 일정과 여행 정보가 잘 정리되어 있어요.
1일차에는 강화도부터 시작해서.. 2일차 태안, 3일차 군산쪽, 4일차 목포와 해남을 지나 5일차 진도로~ 6일차 남도의 미식 여행, 7일차 통영쪽, 8일차 부산쪽, 9일차 경주, 포항, 영덕 등, 10일차 동해~ 강릉~ 11일차 통일전망대까지^^ 정말 해안선 자동차 여행 이 책따라서 해보고 싶어집니다^^ 주행 거리, 코스 경로도 잘 나와있고~ 가볼만한 곳, 할 수 있는 경험~ 잘 나와있어서 너무 좋더라고요. 주소나 운영 시간, 입장료, 주변 맛집 등 꿀팁들도 잔뜩 잔뜩 가득해요♡ 당장 바다따라 해안선 여행 떠나고 싶어지네요.
제가 가봤던 곳들도 많은데~ 강화도도 너무 좋았었고, 목포도 조용했고~ 진도도 고요하니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멀지만 남해쪽이 좀 조용하면서 고즈넉한 시골분위기~~~ 욕지도도 너무 좋았었는데.. 좋았던 여행 추억 스토리들이 떠오르는 시간이었답니다. 진짜 시간 내서 이 책을 들고 떠나보고 싶네요♡♡♡
#해안선자동차여행, #아임스토리, #강구, #몽실서평단, #몽실북클럽